I made this widget at MyFlashFetish.com.

Sunday, April 10, 2011

꿈이든 현실이있을 것인가?

안녕하세요 .. 어떻게 지내?
지금 행복하니?
내가 다른 사람에게  개인적인 이야기 공유하는 ... 하지만, 다른 언어로..
*************************** my story begin**************************
세상에 ...
내가 그를 다시 생각 계속해서  마음 따라 그냥합니까?
잠이에 갈 때마다, 나는 그의 얼굴 상상이나 하겠어?
 침대에서 나갈 때마다 그의 얼굴은 내 마음속에 항상있다
 실제로 나한테 일어난?
유명하지 않은 사람과 사랑 빠지는것은?
 자신 지난 며칠 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몰랐어요.
나도 그가 생각할 때, 나는 그를  ... 전 혼란 스러워요.
사실 하나님있다면 내게 그 사람 맞이 않았던 이유를, 그 의사 친구 줬다 구?나는 그가 일박 삼식제 계정 가지고 알아,하지만  그가 친구로 추가 무서워 .. 내가 밀접하게 그를 알아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 오직 거리에서 그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게 내게는 충분했다.
내가 이년 그를보다 나이이기 때문에 그가 보고 나지 않을 것 같군요 ..
그와 느낌이있다면  두려워 .. 또 하루, 그는 젊은 애인을 갖습니다. 맙소사, 내가 무엇을해야합니까?
내가 당신에게기도 .. 당신 내가 틀렸다 느낀다면,  느낌이 제대로 ...
 그냥 내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노는 유감스럽게도
 그를 사랑한다면, 그는 날 사랑하지 않을 수 또는  또한 내 감정 알고 싶었 ....
올바른 나에게 주님  ..
 그대 우리 사이에 사랑을 내게 줘 ....
 절대 이런 감정을 가져본 ...
 에 대한 안내  ...

** sorry if you don't understand....but, If you want to know my story, please translate in your own....
This story is true ... and in fact, the story is too secret to other people ... but because I was bored (no idea) .. I am willing to tell this story in my blog ..
@ limited edition

No comments:

Post a Comment